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극장에서 즐기는 영탁 콘서트…CGV, '탁쇼' 단독 개봉

영탁

CGV가 가수 영탁의 단독 콘서트 실황 영화 '탁쇼(TAK SHOW)'를 28일 단독 개봉한다고 21일 밝혔다.

영탁은 데뷔 후 뛰어난 가창력으로 활동하며 실력을 인정받았고, 2020년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 큰 사랑을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번에 CGV에서 개봉하는 '탁쇼'는 지난해 11월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진행한 'TAK SHOW'의 공연 실황이다. '사내', '누나가 딱이야', '담', '우주선' 등 발매곡과 '막걸리 한잔', '너도 그렇게 걸어줘' 등 팬들을 위해 준비한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브루노 마스, BTS 등 아티스트들의 국내 공연을 성공리에 진행한 라이브네이션코리아의 기획이 합쳐져 관객들의 만족도를 높여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첫 단독 콘서트를 준비하는 과정을 담은 메이킹 영상을 비롯해 팬들을 향한 진심을 확인해 볼 수 있는 인터뷰 영상 또한 포함되어 있다.

'탁쇼'는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한 전국 56개 CGV에서 만나볼 수 있다. 6월 21일 오전 10시 이후부터 극장별로 순차적으로 예매 오픈 예정이다.

'탁쇼' 개봉을 기념해 개봉 주차에 관람 후 매표소에 티켓을 제시하면 선착순으로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영화 개봉 기념 무대인사도 진행할 예정으로 팬들의 뜨거운 예매 경쟁이 일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영화 및 이벤트 관련 내용은 추후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지난해 성황리에 공연을 마친 영탁의 콘서트를 극장에서 선보인다"며 "시원한 극장에서 영탁이 준비한 흥겨운 무대를 보며 더위를 잊고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SBS연예뉴스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