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서울시체육회, '한강트레킹' 1차 참가자 모집

서울시체육회 '한강트레킹' 포스터

서울시가 시민의 휴식과 건강을 위해 마련한 '한강트레킹' 행사의 1차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한강트레킹'은 한강과 명소를 트레킹하며 쾌적한 환경에서 자연의 정취를 느끼고 심리적인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서울시 체육회의 대표적 시민 힐링 프로그램입니다.

서울시 체육회는 6월부터 11월까지 '한강트레킹'을 총 5회 운영합니다.

오는 6월 24일 1차 트레킹을 시작으로, 8월~11월 초등학생 이상 서울 시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데, 회차 별로 800명을 추첨으로 선정합니다.

서울시체육회는 "한강트레킹을 통해 한강의 매력을 시민들과 누리고, 누구나 즐겨찾는 도시공간으로 자리매김 하고자 이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1차 한강트레킹 코스는 약 5km 정도로, 한강공원 양화지구 축구장부터 출발해 수변생태순환 길을 거쳐 여의도 한강공원 물빛무대 앞에서 마무리됩니다.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버스킹 공연, 퀴즈 미션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함께 운영될 예정입니다.

서울시체육회 강태선 회장은 "시민 참여 프로그램을 통해 서울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1차 참가 신청은 6월 22일 13시까지 서울시체육회 홈페이지( www.seoulsports.or.kr)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