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Pick] "화장실 가겠다" 수갑 풀자…변기 덮개로 경찰관 내려친 50대

[Pick] "화장실 가겠다" 수갑 풀자…변기 덮개로 경찰관 내려친 50대
술을 마신 상태에서 택시기사를 폭행해 현행범으로 체포된 50대 남성이 경찰서로 연행된 이후 경찰관까지 폭행하며 구속됐습니다.

오늘(8일) 경기 군포경찰서는 운전자 폭행, 특수공무집행방해 등의 혐의를 받는 50대 A 씨를 구속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3일 새벽 A 씨는 군포초등학교 인근 도로에서 요금 시비로 택시기사를 폭행해 현행범으로 경찰서에 연행됐습니다.

당시 음주 상태였던 A 씨는 새벽 5시 20분쯤 조사를 위해 수갑을 찬 채 당직실에서 대기하다가 B 경장에게 "화장실에 가고 싶다"라고 요청했습니다.

A 씨의 거듭된 요청에 B 경장은 결국 당직실 내부에 있는 간이 화장실로 그를 데려가 수갑을 풀어줬습니다.

하지만 A 씨는 용변을 해결한 뒤 화장실 좌변기 물탱크 덮개를 들어 B 경장의 머리를 향해 내리쳤습니다.

갑작스러운 폭행에 B 경장은 몸을 피했으나 이 과정에서 어깨와 목 부위를 맞으면서 전치 2주가량의 부상을 입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A 씨를 상대로 구체적인 조사가 끝나는 대로 검찰에 사건을 송치할 방침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