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연휴 첫날 도로 곳곳 사고 잇따라

<앵커>

징검다리 연휴 첫날이었던 어제(3일) 곳곳에서 교통사고가 잇따랐습니다. 충남 천안에선 달리던 차에서 불이 났고, 세종에선 승용차가 고속버스를 들이받았습니다.

여현교 기자입니다.

<기자>

도로 한쪽에서 시커먼 연기가 솟구칩니다.

[어머, 어머, 어머]

가까이 다가가니 멈춰 선 검은색 승용차 한 대가 불에 활활 타오릅니다.

어제저녁 7시쯤 충남 천안시 경부고속도로 부산 방향에서 달리던 차에 불이 나 30분 만에 꺼졌습니다.

운전자가 급히 대피해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차가 전부 불에 탔습니다.

소방당국은 차 엔진룸에서 불이 시작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 중입니다.

---

흰색 승용차 앞부분이 형체를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찌그러져 있습니다.

어젯밤 9시 30분쯤 승용차가 2차선 도로에 정차해 있던 고속버스를 들이받았습니다.

이 사고로 고속버스에 타고 있던 승객 18명이 대피했고 30대 승용차 운전자가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경찰 관계자 : 다른 버스 와가지고 승객들 다 거기로 이동해 가지고 경찰이 출동했을 당시에는 아무도 없더라고요.]

경찰은 고장으로 멈춰 선 고속버스를 승용차가 미처 피하지 못하고 들이받은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

어제저녁 7시 30분쯤 전북 완산구에선 30대 A 씨가 몰던 승용차 한 대가 편의점으로 돌진했습니다.

이 사고로 편의점 주인이 다쳤는데, A 씨는 경찰 조사에서 친척관계인 편의점 주인 부부와 말다툼을 하다 홧김에 사고를 냈다고 진술했습니다.

(영상편집 : 윤태호, 영상제공 : 송영훈)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