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경사로 골목서 목숨 건 보드 역주행…'쿵' 부딪히고 쓰러져

SNS를 통해 오늘(22일) 하루 관심사와 누리꾼들의 반응을 알아보는 <오! 클릭> 시간입니다.

서울 도심 주택가 골목에서 위험천만하게 스케이트보드를 즐긴 사람들이 포착돼 공분을 사고 있습니다.

<오! 클릭> 첫 번째 검색어는 '골목 내리막길 목숨 건 보드 역주행'입니다.
서울 도심 경사로 골목길 역주행한 스케이트 보더들

이태원 주택가의 한 경사진 골목길에 스케이트 보드에 몸을 실은 남자들이 등장합니다.

빠른 속도로 내리막길을 미끄러져 내려와 일방통행 길을 역주행하더니 트럭과 마주치며 그만 부딪히고 맙니다.

트럭이 급히 멈춰 서긴 했지만 트럭 앞부분에 부딪힌 남자들은 그대로 바닥에 쓰러졌습니다.

다행히 큰 부상은 아닌 것으로 보이는데 모두 외국인이었습니다.

하지만 사고를 내고도 반성은커녕 심각성조차 전혀 깨닫지 못한 듯, 웃음을 섞어가며 농담을 나누는 모습이었습니다.

최근 당시 상황을 담은 영상이 확산하면서 두 남자의 신상을 알아내 처벌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누리꾼들은 "아드레날린에 중독돼 정상적인 사고가 불가능한 듯" "죽거나 불구가 될 수도 있었는데 운이 좋았다는 걸 알기나 할까" "개념 없는 사람들 때문에 트럭 기사만 날벼락 맞았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화면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