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가오갤3', 개봉 9일 만에 200만 돌파…2023년 흥행 TOP3

가오갤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이하 '가오갤3')가 개봉 9일 만에 전국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12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가오갤3'는 누적 관객수 201만 4,180명을 기록했다. 이로써 개봉 9일 만에 '스즈메의 문단속', '더 퍼스트 슬램덩크'에 이어 2023년 개봉작 흥행 TOP 3에 올랐다.

또한 네이버 관객 평점 9.4, CGV골든에그지수 98% 등 동시기 개봉작 중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하고 있어 입소문에 대한 기대도 높다.

가오갤

제임스 건 감독과 크리스 프랫과 카렌 길런, 폼 클레멘티에프는 '가오갤3'의 200만 관객 돌파 소식에 대해 "은하계 최고의 소식", "너무 신나고 감사하다", "영화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Team '가디언즈'의 활약을 더욱 널리 퍼트려 달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가오갤3'는 '가모라'를 잃고 슬픔에 빠져 있던 '피터 퀼'이 위기에 처한 은하계와 동료를 지키기 위해 다시 한번 가디언즈 팀과 힘을 모으고, 성공하지 못할 경우 그들의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미션에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마블 페이즈5의 두 번째 작품이다.

(SBS연예뉴스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