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보신 분 연락 주세요"…아들 유골 담긴 인형 찾는 엄마

낡은 코끼리 인형 하나를 애타게 찾는 한 엄마의 사연이 미국에서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그 속사정이 안타깝다고 하는데요, 확인해 보시죠.

"이 인형 발견하셨다면 바로 연락해 주세요" 미국 아이오와주에 사는 여성이 소셜미디어에 올린 게시물입니다.

언뜻 보기에는 평범한 코끼리 인형 같지만 사실 이 안에는 세상을 떠난 아들의 유골이 들어있다는데요.

아들은 태어날 때부터 병을 앓고 있었는데 50번이 넘는 수술을 받기 위해 입원을 할 때마다 항상 이 코끼리 인형을 데리고 다녔다고 합니다.

안타깝게도 아들은 지난해 8살 생일을 불과 16일 앞두고 세상을 떠나고 말았는데요.

엄마는 아들을 그리며 아들의 가장 소중한 친구였던 이 코끼리 인형을 곁에 두고 지냈다고 합니다.

하지만 죽은 아들의 생일에 맞춰 떠났던 가족 여행에서 그만 아들의 유골이 담긴 이 인형을 잃어버렸다는데요.

지금까지 지나온 곳마다 전화를 걸어 분실물을 물었지만 인형의 행방은 묘연했고 여성은 다시 인형을 되찾기 위해 사람들에게 도움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사연에 가슴 아파하며 앞다퉈 게시물을 공유하고 있다고 하니 꼭 좋은 소식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화면출처 : 페이스북 liz.collier.2011)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