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포레스텔라 배두훈, 강연정과 결혼 발표…"오랫동안 서로 믿고 의지"

배두훈 강연정

포레스텔라의 멤버이자 뮤지컬 배우인 배두훈이 오랜 사랑의 결실을 맺는다. 3일 배두훈의 소속사 블루스테이지는 "배두훈이 오는 5월, 오랜 연인인 배우 강연정과 결혼한다."고 발표했다.

배두훈은 자신의 팬 카페에 직접 쓴 글을 통해 "제 인생에서 매우 특별하고 소중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한다."고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또 배두훈은 "부족한 저를 더 나은 사람이 되게끔 해주었고, 긍정적이고 밝은 삶을 살 수 있도록 이끌어준 참 고마운 사람"이라며 예비 아내에 대한 따뜻한 애정을 보이기도 했다. "보내주신 사랑만큼 베풀고, 더 큰 사랑으로 보답하며 살 것"이라 덧붙인 배두훈은 결혼 후에도 뮤지컬 배우와 포레스텔라의 활동을 열심히 이어 나갈 것이라 전했다.

배두훈과 강연정의 열애 사실은 2017년 본지의 <[단독] 동료에서 연인으로…'팬텀싱어2' 배두훈♥강연정 열애>를 통해 최초로 알려진 바 있다.

소속사 블루스테이지는 "오랜 시간 서로를 믿고 의지한 두 사람의 행복한 결실에 많은 축하와 축복을 보내주길 바라며, 부부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된 배두훈의 행보에도 많은 기대와 응원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배두훈은 2013년 뮤지컬 '풍월주'로 데뷔한 후, '빨래', '미드나잇', '빈센트 반 고흐', '렌트'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해왔다. 그리고 2017년 JTBC 팬텀싱어에서 최종 우승한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의 멤버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SBS연예뉴스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