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이딴 걸 노래라고'…신곡 평가 댓글에 마마무 솔라가 남긴 한마디

솔라 SNS
그룹 마마무의 솔라가 냉정한 누리꾼의 반응에 쿨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솔라는 어제(21일) 개인 SNS 실시간 게시물을 통해 신곡 '나쁜놈(Chico malo)'에 대한 누리꾼들의 평가를 공유했습니다.

앞서 마마무+(솔라·문별)는 21일 첫 싱글 앨범 'ACT 1, SCENE 1'(액트 원, 씬 원)의 선공개 곡 '나쁜놈'을 발매했습니다.

솔라는 먼저 '선공개가 이 정도면 타이틀은 얼마나 좋으려고?'라며 칭찬하는 댓글에 "놀라지 마세요"라며 곧 발매될 새 앨범에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솔라 SNS

또 '이딴 걸 노래라고... 하..'라는 다소 냉정한 댓글에 솔라는 "딱 두 번만 더 들어보세요"라며 침착하면서도 쿨한 답변을 남겼습니다.

선공개 곡 '나쁜놈'은 국악과 라틴이 섞인 오리엔탈 분위기의 트랩 장르로, 떠나간 임을 향한 원망과 그리움을 입체감 있게 그려낸 곡으로 국악인 김준수의 참여로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솔라와 문별 또한 화려한 한복을 입고 '십 리도 못 가 발병이 나리라' 등의 구절을 모티브로 한국의 멋과 미가 공존하는 콘셉트를 소화해 화제가 됐습니다.

솔라 SNS

한편, 마마무+의 첫 싱글앨범 'ACT 1, SCENE 1'은 오는 29일 발매됩니다.

(사진=솔라 인스타그램, 마마무 트위터)

(SBS 스브스타)

(SBS연예뉴스 전민재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