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임영웅 콘서트 무비 20만 돌파…'영웅시대'의 놀라운 화력

임영웅

가수 임영웅의 콘서트 무비가 전국 20만 관객을 돌파하며 팬덤 '영웅시대'의 화력도 조명받고 있다.

배급사에 따르면 'IM HERO'를 담은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17일 오후 2시경 누적 관객 20만 명을 돌파했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지난 1일 영화가 개봉하기 전까지 10여 일간 예매율 순위 1위에 오르며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예매량 12만 장을 확보하고 개봉한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개봉 3주 차를 맞은 현재까지 박스오피스 톱10에 꾸준히 랭크되며 누적 관객 수 20만 명을 돌파했다.

팬덤 '영웅시대'의 힘이다. 이들은 개봉 전부터에 영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드러냈고 예매율에도 크게 일조했다. 개봉 후에는 SNS를 통한 입소문 확산 및 중복 관람에도 앞장서며 장기 상영에 기여했다.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측은 뜨거운 팬심에 보답하고자 수도권뿐 아니라 전국의 다양한 지역에서 영시봉 상영회, 영시봉 앵콜 상영회 등 특별 상영회를 마련해 왔다. 이 가운데 임영웅의 노래를 따라 부르며 영화까지 감상할 수 있는 '싱어롱 상영회'가 오는 25일(토) 진행한다.

이번 상영회는 청각 장애인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영화 속 대사를 포함해 상황과 가사가 모두 자막으로 표출되는 '자막 싱어롱 상영회'로 진행된다는 점에서 더욱 특별하다. 영화의 내용을 자막을 통해 이해하며 같이 즐길 수 있고, 제공되는 가사를 보면서 망설임 없이 따라 부를 수 있다.

'싱어롱 상영회'는 전국 11개 CGV 극장(강릉, 광주터미널, 대구월성, 대전, 센텀시티, 수원, 영등포, 왕십리, 용산아이파크몰, 인천, 전주효자)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사전 예매는 오는 21일 화요일 오후 1시에 시작되며, 극장별 순차 오픈된다.

(SBS연예뉴스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