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챗GPT4 드디어 출시...'진짜'가 왔나 (feat. 이활석) [경제자유살롱]

챗GPT4 드디어 출시...'진짜'가 왔나 (feat. 이활석) [경제자유살롱]

[골룸] 경제자유살롱 : 챗GPT4 드디어 출시...'진짜'가 왔나 (feat. 이활석)

오늘 SBS 경제자유살롱은 이활석 업스테이지 CTO(최고기술책임자)와 함께 챗GPT4에 대해 이야기 나눕니다.

이활석 CTO는 마치 지금 인터넷 검색이 자연스러운 것처럼, 챗GPT 사용 역시 점점 자연스러워질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또한 '아이폰 모먼트', 즉 아이폰이 출시됐을 때처럼의 혁신을 이루기 위해서는 아직 넘어야 할 산들이 있지만 불가능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바라보았습니다.

이어서 아직까지는 챗GPT가 불확실한 정보도 확정적으로 대답하기 때문에 이런 부분을 사람이 잘 체크해야 할 필요가 있고, 결과물을 빨리 만들어낼 수 있는 '용도'로 봐야 한다는 의견을 표했습니다.

오늘도 재미있는 경제 이야기, 경제자유살롱에서 확인해보세요.

- - - - - - - What? street - - - - - - -

*본 콘텐츠에 포함되는 투자 정보는 참고만을 위해서 전해드립니다.
투자의 판단과 책임은 전적으로 투자자에게 있습니다.

녹음 시점: 3월 15일 오후 4시

▶ <골룸: 골라듣는 뉴스룸> 팟캐스트는 '팟빵', '네이버 오디오클립', '애플 팟캐스트'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 '팟빵' 접속하기
- '네이버 오디오클립' 접속하기
- '애플 팟캐스트'로 접속하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