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SBS 최초 걸그룹 오디션 '유니버스 티켓' 론칭…지원자 공개 모집

SBS 최초 걸그룹 오디션 '유니버스 티켓' 론칭…지원자 공개 모집
SBS가 국내 가요계를 넘어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꿈을 펼칠 소녀들을 찾는다.

SBS가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걸그룹 오디션 '유니버스 티켓'의 첫 티저를 공개하며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유니버스 티켓'은 'K팝스타', '라우드' 등 오디션 프로그램의 역사를 써 내려온 SBS에서 최초로 제작하는 걸그룹 오디션으로, 기존에 볼 수 없던 차별화된 특별한 세계관을 선보일 예정이다. 케이팝 걸그룹 데뷔를 꿈꾸는 전 세계 소녀들을 초대할 '유니버스'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전 세계 팬들을 타깃으로 한 글로벌 걸그룹 제작에 걸맞게 국적과 상관없이 2011년 이전에 출생한 소녀라면, 개인 연습생은 물론 현재 소속사가 있거나 과거 데뷔한 이력이 있어도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자 모집은 3월 2일부터 4월 30일까지로 약 두 달간 진행된다. 지원 방법 및 자세한 정보는 SBS '유니버스 티켓'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니버스 티켓'을 통해 최종 데뷔 멤버로 선정된 이들은 차세대 글로벌 스타를 목표로 세계를 무대 삼아 활동하게 된다. 과연 악동뮤지션, 이하이 등 국내외 음원 시장을 장악한 실력파 아티스트를 배출해낸 SBS가 만드는 걸그룹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감을 높인다.

강선애 기자   

(SBS연예뉴스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