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모범택시2' 이제훈-표예진, 신혼부부 깜짝 변신…꽁냥꽁냥 귀여운 커플

모범택시
'모범택시2' 이제훈과 표예진이 신혼부부로 깜짝 변신한다.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극본 오상호, 연출 이단)가 3일 5화를 방송하는 가운데, 극 중 김도기(이제훈 분)-안고은(표예진 분)이 신혼부부로 변신한 모습이 포착돼 그 배경에 궁금증을 높인다.

공개된 스틸 속 도기와 고은은 풋풋한 신혼부부로 변신한 모습이다. 청청패션으로 커플 룩을 차려입고 다정하게 팔짱을 낀 모습에서 신혼의 달달함이 물씬 느껴진다.

그런가 하면 두 사람이 찾은 곳은 아파트 청약 관련 강연장이다. 마치 신세계를 영접한 듯 눈이 휘둥그레진 두 사람의 어리바리한 모습이 깨알같이 웃음을 자아낸다. 더욱이 상담실까지 방문한 도기와 고은은 초롱초롱한 눈빛을 빛내며 누군가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고 있는데, 그 모습에서 내 집 마련을 향한 강렬한 열망이 느껴지는 듯하다.

이날 방송에서 도기와 고은은 '부동산 일타강사'로 통하는 아파트 불법 청약 브로커에게 접근하기 위해 사내결혼을 단행, '신혼부부 부캐'로 출격한다. 극 중 고은이 도기를 짝사랑하고 있는 상황인 만큼 의도치 않게 '성덕(성공한 덕후)'이 된 고은의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더욱이 도기와 고은이 그동안 출동 콜밴의 안과 밖에서 음성대화만으로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선사해 온 바. 부부 연기를 통해 물 만난 핑크빛 케미를 폭발시킬 두 사람의 활약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나아가 도기와 고은이 마주할 '부동산 일타강사'의 민낯은 어떨지, 천인공노할 범죄 실태가 그려질 본 방송에 귀추가 주목된다.

'모범택시2'는 3일(금) 밤 10시에 5화가 방송되며, 4일(토)은 '꼬리에 꼬리를 무는 모범택시' 스페셜이 방송된다. 또한 10일(금)은 '2023 WBC 한국 대 일본' 경기 중계로 인해 결방되며, 11일(토) 밤 10시에 6화가 방송될 예정이다.

(SBS연예뉴스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