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Pick] '피지컬:100' 출연자, 여자친구 폭행 혐의로 구속

'피지컬:100' 포스터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피지컬: 100'에 출연한 국가대표 출신 운동선수 A 씨가 여자친구를 폭행한 혐의로 구속됐습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특수폭행 등 혐의로 국가대표 출신 운동선수 A 씨(31)를 구속했다고 2일 밝혔습니다.

A 씨는 지난달 23일 오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자택에서 여자친구를 폭행한 혐의를 받습니다.

당일 오전 경찰은 "남자친구에게 폭행을 당했다"는 한 여성의 신고를 받고 출동했습니다.

경찰은 현장에서 A 씨를 발견, 즉각 A 씨 여자친구와 분리시킨 후 순찰차에 태워 연행했습니다. 

사건 현장에는 흉기가 발견됐는데, 경찰은 A 씨가 실제 이를 사용했다고 보고 특수폭행혐의를 적용해 구속영장을 신청했습니다.

서울중앙지법은 A 씨를 대상으로 구속 전 피의자심문(영장실질심사)을 진행한 뒤 증거인멸 및 도망할 염려가 있다고 판단, A 씨는 지난달 26일 구속됐습니다.

한편 A 씨는 최근 종영한 넷플릭스의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피지컬: 100'에 출연했습니다. 

'피지컬: 100'은 상금 3억 원을 걸고 참가자 100명 가운데 가장 강력한 피지컬을 가진 최고의 '몸'을 찾는 서바이벌 예능으로, 지난 1월 24일 공개 후 국내 예능물 최초로 세계 넷플릭스 TV 쇼 부문 1위에 올랐지만 출연자들이 잇따라 구설에 오르며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사진=넷플릭스 제공)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