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인천 빌라서 백골 시신 발견…함께 있던 40대 여성 체포

인천 빌라서 백골 시신 발견…함께 있던 40대 여성 체포
인천 한 빌라에서 백골 시신이 발견돼 경찰이 집에 함께 있던 40대 여성을 체포하고 수사에 나섰습니다.

인천 남동경찰서는 사체 유기 혐의로 A(47·여) 씨를 긴급 체포해 조사하고 있다고 오늘(12일) 밝혔습니다.

A 씨는 인천시 남동구 간석동 한 빌라 안방에 그의 어머니로 추정되는 B(79·여) 씨 시신을 방치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은 어제 오후 10시 19분쯤 "엄마와 연락이 닿지 않아서 집에 왔는데 함께 거주 중인 언니가 문을 열어주지 않는다"는 B 씨 넷째 딸 신고를 받고 출동해 빌라에 있던 시신을 발견했습니다.

시신은 당시 이불에 덮여 있는 상태였으며 집 안에는 A 씨도 함께 있었습니다.

딸 4명 가운데 셋째 딸인 A 씨는 모친과 단둘이 살고 있었던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경찰은 '2020년 8월 엄마가 사망했다'는 내용의 메모를 집에서 발견하고, 정확한 사망 시점과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시신 부검을 의뢰했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발견된 시신은 B 씨인 것으로 유력하게 추정되나 정확한 신원도 확인하고 있다"며 "A 씨를 상대로 구체적인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사진=연합뉴스TV 제공, 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