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볼거리 풍성 프로농구 올스타전…선수들이 거리 홍보 나서

볼거리 풍성 프로농구 올스타전…선수들이 거리 홍보 나서
프로농구 올스타전을 앞두고 한국농구연맹, KBL과 선수들이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KBL은 오늘(11일) "본 행사 하루 전인 14일 올스타 팬 투표 '톱10' 선수들이 직접 올스타전 거리 홍보에 나선다.

수원의 명소인 화성행궁을 찾아 핫팩과 음료 등 경품을 제공하며 올스타전을 홍보한다"고 밝혔습니다.

올스타전은 일요일인 15일 수원 kt 아레나에서 열리는데, 올스타 팬 투표에서 각각 1, 2위에 오른 허웅(KCC)과 이대성(한국가스공사)이 이끄는 두 팀이 맞붙습니다.

15일 올스타전 직전에는 올스타 팬 투표 톱10 선수들과 포토타임, 렌즈 아반도(인삼공사), 론제이 아바리엔토스(현대모비스), 샘조세프 벨란겔(한국가스공사) 등 아시아쿼터 선수 3명의 사인회가 준비돼 있습니다.

당일 낮 12시 40분부터는 '3점 슛 콘테스트'와 '덩크슛 콘테스트' 예선이 펼쳐지고, 이는 KBL 통합홈페이지와 아프리카TV, SPOTV NOW, SKT에이닷에서 볼 수 있습니다.

3점슛 콘테스트 결선은 1쿼터 타임아웃 때, 덩크슛 콘테스트 결선은 하프타임에 진행됩니다.

3쿼터 타임아웃에는 아반도, 아바리엔토스, 벨란겔과 올스타 대표 선수 3명인 김선형(SK), 변준형(인삼공사), 이정현(캐롯)의 3대3 경기가 열립니다.

이 외에도 선수 소개와 입장 때 래퍼 비오가 오프닝 공연을 진행하고, 하프타임에는 댄스팀 '훅'(HOOK)과 팬 투표 톱10 선수들의 특별 무대도 마련됩니다.

(사진=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