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아르헨티나 사람이냐고"…'골때녀' 이현이, 월드컵 결승전 '과몰입'

이현이 월드컵 과몰입
2022 카타르 월드컵 결승전에 '과몰입'한 모델 이현이의 순간이 공개됐습니다.

오늘(19일) 이현이 남편 홍성기는 개인 SNS에 "아니 아르헨티나 사람이냐고"라는 글과 함께 월드컵 중계방송을 집중해서 보고 있는 이현이의 모습을 공유했습니다.

사진 속 이현이는 아르헨티나 응원 슬로건을 목에 걸치고 입을 꾹 다문 채 아르헨티나 대 프랑스 결승전 중계에 집중한 모습이었습니다.

홍성기는 이어 "아니 아르헨티나 사람이냐고요"라며 아르헨티나 국가대표 유니폼을 입고 목에 핏대가 선 채 응원에 열성적인 이현이 모습과 함께 사진 한쪽에 질색한 자기 모습을 담아 웃음을 안겼습니다.
이현이 월드컵 과몰입
이현이 월드컵 과몰입

결국 아르헨티나가 2022 카타르 월드컵 우승 국가로 결정되자, 홍성기는 "울다가 웃으면"이라며 환호하는 이현이의 모습을 전했습니다. 아르헨티나 슬로건을 양팔로 들어 올린 이현이는 행복한 듯 웃는 모습이었습니다.

이현이의 월드컵 과몰입 순간을 접한 누리꾼들은 "언니 진짜 귀여워", "남편 표정ㅋㅋㅋㅋ", "과몰입 미쳤다ㅋㅋㅋ", "어제 나도 명예 아르헨티나인이었어요" 같은 반응을 보이며 즐거워했습니다.

SBS 예능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 중인 이현이는 평소 방송뿐 아니라,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응원을 위해 직접 카타르에 방문하는 등 축구에 진심인 모습을 보여왔습니다.
이현이 월드컵 과몰입

지난 17일 개최된 2022 SBS 연예대상에서 '쇼·스포츠 부문 최우수상', 'SBS의 딸 상'을 받은 이현이는 "남편이 집에서 저를 본 시간보다 화면에서 본 시간이 더 길다. 올해 SBS에서 살다시피 했다"면서 "항상 누구보다 곁에서 서포트하고, 응원해주는 남편에게 영광을 돌리고 싶다"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사진= 이현이, 홍성기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SBS연예뉴스 전민재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