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인도서 한국 여성 스트리머에 성추행…경찰, 현지인 2명 체포

인도서 한국 여성 스트리머에 성추행…경찰, 현지인 2명 체포
인도에서 실시간 인터넷 방송을 진행하는 한국인 여성 스트리머가 촬영 중 현지인 남성에게 성추행을 당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30일(현지시간) 저녁 인터넷 방송 플랫폼 트위치에서 'Mhyochi'라는 아이디로 활동하는 한 한국인 여성은 인도 뭄바이에서 숙소로 돌아가기 위해 길을 걸으며 생방송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현지인으로 보이는 남자 1명이 접근해 집까지 태워주겠다며 팔을 잡아 오토바이 쪽으로 끌고 갔습니다.

이 여성이 싫다고 거절했지만 남성은 어깨에 손을 올리고 볼에 입을 맞추려 했습니다.

또, 이 남성을 피해 다시 길을 걸어가자 이 남성이 다른 남성과 함께 오토바이를 타고 쫓아왔고, 계속 태워주겠다고 말했습니다.

이 여성은 이후 자신의 트위터에 "그는 내 허리를 잡고 오토바이로 나를 끌고 갔으며 이후엔 쫓아와 전화번호도 물어봤다"라며 "가짜 전화번호를 주자 그들이 떠났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 영상이 공유되자 인도 경찰은 이 사건을 성폭력 사건으로 등록하고 영상에 나온 19세, 20세 남성 2명을 체포했습니다.

뭄바이 경찰은 트위터를 통해 "두 피의자를 형법에 따라 체포해 입건했다"고 밝혔습니다.

(사진=Mhyochi 트위터 캡처, 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