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응원? 질 수 없지"…'축구가수' 하이라이트, 월드컵 입중계 화제

"응원? 질 수 없지"…'축구가수' 하이라이트, 월드컵 입중계 화제

SBS 뉴스

작성 2022.11.29 11:57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하이라이트 월드컵 입중계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 멤버들이 축구에 진심인 면모를 보였습니다.

어제(28일)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H조 2차전 대한민국 대 가나의 경기를 라이브 방송으로 함께했습니다.

전반전에 2점을 실점한 뒤 다소 차분한 분위기로 경기를 지켜보던 하이라이트 멤버들은 TV 중계 화면에 잡힌 상대 팀 관중이 응원하는 모습을 발견했습니다.

이에 이기광은 "우리도 질 수 없다"며 멤버들과 함께 자리에서 일어나 상대 팀 관중과 똑같은 모습으로 응원을 이어갔습니다.
하이라이트 월드컵 입중계

마치 연습한 듯 완벽한 호흡으로 멤버들과 응원을 이어가던 양요섭은 "(TV 속 응원하던 관중은) 제가 봤을 때 3명이었다. 우리는 4명이었습니다! 우리가 이겼다"라고 말하며 웃었습니다.

윤두준도 "이런 건 기세로 이겨야 한다"면서 "여러분 손을 위로 뻗어달라. 우리의 기운을 카타르로 보내자"며 진심 어린 응원을 이어갔습니다.

응원으로라도 지고 싶지 않은 하이라이트의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4명으로 응원 이겨버림", "그 와중에 안무 바로 따라 하네. 칼군무야", "이게 광기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날 하이라이트가 진행한 '입중계' 라이브 방송은 약 3시간 동안 2만 명이 넘는 실시간 시청자 수를 기록했고, 다시 보기 영상은 업로드 13시간 만에 전체 조회 수 38만 뷰를 돌파했습니다.
하이라이트 월드컵 입중계

하이라이트 축구 방송이 화제가 된 중심에는 윤두준이 있었습니다.

지난 24일 열린 조별리그 1차전 때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윤두준은 경기 시작 전 축구를 잘 모르는 팬들을 위해 월드컵 관련 PPT를 직접 만들어 소개하고, 친절한 설명으로 방송을 진행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하이라이트 월드컵 입중계

앞서 윤두준은 개인 SNS를 통해 하이라이트 미니 4집 '애프터 선셋(AFTER SUNSET)' 활동 마무리 소식을 전하면서도 "잠깐 쉬고 월드컵 한국 대 우루과이 전으로 돌아오겠다"며 '축구가수'다운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오는 3일 진행되는 H조 3차전 대한민국과 포르투갈 경기도 하이라이트 멤버들이 중계를 이어갈지 관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사진= 하이라이트 트위터, 유튜브)

(SBS연예뉴스 전민재 에디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