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심슨 가족'이 부르는 블랙핑크 노래…지수 "이거 진짜야?"

심슨가족 블랙핑크
미국 대표 애니메이션 '심슨 가족'에 K팝 대표 걸그룹 블랙핑크의 노래가 등장했습니다.

오늘(14일) 블랙핑크 멤버 지수는 자신의 SNS에 '심슨 가족' 중 한 장면을 공유하며 "우와! 이거 진짜인가? 오예"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지수가 공유한 영상은 '심슨 가족'의 등장인물 호머 심슨과 그의 딸 리사가 블랙핑크 노래 'Lovesick Girls'(러브식 걸즈)를 따라 부르며 드라이브하는 장면이었습니다.

해당 에피소드에서 리사는 "재즈 말고 그 다음으로 좋아하는 노래 들어요!", "아빠 저 케이팝 좋아해요"라는 대사 후 블랙핑크의 노래를 열창했습니다.
심슨가족 블랙핑크

심슨 캐릭터를 연기한 성우들은 노래 후렴구에 나오는 한글 가사 "이 아픔 없인 난 아무 의미가 없어"도 정확한 발음으로 소화했습니다.

지수와 함께 해당 장면을 접한 누리꾼들은 "심슨 진짜 좋아하는데 더 좋다", "대박 한국어 가사도 부르다니", "리사가 리사 그룹 노래를 부르네" 등 반응을 보이며 흥미로워했습니다.

'심슨 가족'에서 K팝 스타가 직접적으로 언급된 건 지난 2019년 그룹 방탄소년단 이후 두 번째입니다. 앞서 방탄소년단은 심슨 가족의 한국 방문 에피소드에서 길거리 간판 속 문구로 처음 등장한 뒤 대사를 통해 종종 언급돼 왔습니다.

(사진= 지수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SBS연예뉴스 전민재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