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올림픽 홈페이지도 김연아 결혼 축복…"아이스 퀸 같았다"

김연아 결혼 소식 알린 올림픽 소셜미디어 계정 (사진=올림픽 트위터 계정 캡처, 연합뉴스)

올림픽 공식 홈페이지는 25일(한국시간) '피겨 여왕' 김연아(32)의 결혼을 조명하며 축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올림픽 홈페이지는 "올림픽 피겨스케이팅 스타 김연아가 아름다운 웨딩 사진을 공유했다"라는 제목의 기사를 통해 관련 내용을 전달했습니다.

올림픽 홈페이지는 "2010 밴쿠버 올림픽에서 금메달, 2014 소치 올림픽에서 은메달을 딴 김연아는 지난 22일 성악가인 고우림과 서울 신라호텔에서 결혼했다"며 "김연아는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결혼사진을 공개했다"고 소개했습니다.

이어 "흰색 웨딩드레스를 입은 김연아의 모습은 자신의 별명인 '아이스 퀸' 같았다"고 표현했습니다.

올림픽 홈페이지는 김연아의 결혼 소감과 남편인 고우림과 만나게 된 계기 등도 자세하게 알렸습니다.

결혼한 김연아가 올림픽과 관련한 활동을 계속 이어갈 것이라는 내용도 소개했습니다.

올림픽 홈페이지는 "김연아는 2024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유스올림픽)의 공식 홍보대사"라며 "김연아는 다음 세대에게 올림픽의 가치를 알리고 홍보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올림픽은 트위터 등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서도 김연아의 결혼 관련 소식을 소개했습니다.

(사진=올림픽 트위터 계정 캡처, 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