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신혜성, 음주운전 전 편의점 CCTV 공개…"담배 물고 비틀비틀"

신혜성, 음주운전 전 편의점 CCTV 공개…"담배 물고 비틀비틀"

신화 멤버 신혜성(본명 정필교·43)가 음주운전을 하기 전 편의점에 들렀던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13일 방송된 KBS 1TV '뉴스9'에서는 신혜성이 지난 11일 오전 성남시 수정구에 있는 한 편의점에 들르는 모습이 담긴 CCTV 영상을 공개했다.

신혜성은 대리운전기사가 운전하는 도난 신고가 된 차량을 타고 편의점 근처에서 지인을 내려줬으며, 이후 대리운전 기사를 보내고 자신이 직접 약 30분 가량을 만취상태로 운전한 혐의를 받고 있다.

편의점 CCTV 영상에서 신혜성은 만취한 듯 상기된 얼굴로 비틀비틀 편의점 내부로 들어갔다. 계산대 앞에서 지갑을 떨어뜨리기도 했으며, 편의점 밖으로 나갔다가 과자를 집어들고 계산을 하기도 했다. 입에는 불을 붙이지 않은 담배를 물고 있는 것으로 보였다.

신혜성은 지난 11일 새벽 음주 측정을 거부한 혐의로 현행범 체포됐다가 풀려난 상태다. 경찰은 사건 당일 신혜성이 남의 차량을 운전한 사실을 파악해 '자동차불법사용' 혐의 적용에 대해서도 수사 중이다.

신혜성은 식당에서 지인들과 술을 마신 뒤 내부가 키가 있는 차량이 문이 열리자 자신의 차량으로 착각해 운전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SBS연예뉴스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