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교통사고' 최준희, 故 최진실 14주기 맞아 모친 묘소 방문 "보고 싶었어"

'교통사고' 최준희, 故 최진실 14주기 맞아 모친 묘소 방문 "보고 싶었어"

SBS 뉴스

작성 2022.10.03 10:23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교통사고 최준희, 故 최진실 14주기 맞아 모친 묘소 방문 "보고 싶었어"
고 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어머니의 사망 14주기를 맞아 묘소를 찾았다.

최준희는 2일 오후 자신의 SNS 스토리에 "차가 막혀서 늦었네... 보고 싶었어!"라는 글과 함께 어머니 묘소 전경을 담은 사진을 올렸다.

또한 "누가 엄마 아니랄까 봐 나랑 똑같이 생겼네"라는 말로 어머니에 대한 애틋함과 그리움을 드러냈다.

최준희는 최근 친구 차량에 동승했다가 가벼운 접촉사고를 당했다. 오빠 최환희는 앞서 어머니의 묘소를 찾아 "(동생이) 최근 교통사고를 당해 입원을 해서 같이 오지 못했다. 크게 다친 건 아니다"라고 취재진에게 밝혔다.
최준희

그러나 최준희는 교통사고에도 불구하고 어머니의 묘소를 찾아 14주기를 기념했다. 이날 밤 SNS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최준희는 "저 괜찮다"라고 몸 상태를 알리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지난 1988년 광고로 데뷔한 최진실은 드라마 '질투', '폭풍의 계절', '별은 내 가슴에' 등에 출연하며 국민스타급 인기를 누렸다. 2000년대에도 '장밋빛 인생', '내 생의 마지막 스캔들'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이어갔다. 지난 2008년 10월 2일 향년 40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SBS연예뉴스 김지혜 기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