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개그맨 윤형빈, 전국대회서 복싱 챔피언…"박종팔 선생님에 감사"

개그맨 윤형빈, 전국대회서 복싱 챔피언…"박종팔 선생님에 감사"
개그맨 윤형빈이 복싱 챔피언 벨트를 손에 넣었다.

윤형빈(일산 주엽G복싱)은 지난 27일 마포구민체육센터에서 열린 제53회 KBI(한국권투인협회)전국생활체육복싱대회 40대부 85kg이하 명예 챔피언전에서 2라운드 판정승을 거뒀다.

윤형빈은 복싱 대회에 출전하게 된 이유로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시기를 보내면서 일을 쉬지 못했고, 몸이 점점 약해지는 걸 느꼈다"라며 "생기를 찾을 만한 새로운 목표가 필요했다"라고 밝혔다.

복싱 대회 출전을 결정한 윤형빈은 대한국 레전드 돌주먹이자 IBF·WBA 전 슈퍼 미들급 챔피언 박종팔에게 지도를 받았다. 또 배우 마동석이 윤형빈의 대회 출전 소식을 듣고, 그를 초대해 필살기를 전수해줬다는 후문이다.

윤형빈은 "틈날 때마다 운동을 했다. 시간을 쪼개 운동을 하는 것이 즐거웠다"라며 "바쁜 시간 속 잠시나마 아무 생각 없이 몸을 움직였던 것이 행복했다"라고 지난시간을 회상했다.

이어 윤형빈은 "박종팔 선생님, 이규원 관장님을 비롯해 가족과 응원해준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하다"라며 "아직까지 운동할 수 있다는 사실에 감사하다. 앞으로도 건강하게 열심히 운동하고 싶고, 기회가 된다면 로드FC 무대에도 꼭 다시 한번 서고 싶다"라고 밝혔다.

한편, 윤형빈은 코미디 전용 극장 윤형빈소극장과 콘텐츠제작사 윤소그룹을 이끌고 있다. 지난 5월부터는코미디크리에이터 양성 캠프를 이끌고 있다.

사진=윤소그룹 제공

 

(SBS연예뉴스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