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치킨 조각에 담배꽁초…항의하자 "한번 먹어봐라"

SNS를 통해 오늘(10일) 하루 관심사와 솔직한 반응을 알아보는 <오! 클릭> 시간입니다.

배달 주문한 치킨에서 담배꽁초가 나왔다는 사연이 알려져 누리꾼들의 공분을 사고 있습니다.

<오! 클릭> 첫 번째 검색어는 "치킨 시켰는데 담배꽁초"입니다.

치킨 시켰는데 담배꽁초 나온 사연

누리꾼 A 씨는 며칠 전 경상남도 마산의 한 프랜차이즈 치킨집에서 배달 주문한 치킨을 먹다가 담배꽁초를 발견했습니다.

A 씨가 공개한 사진에는 브랜드 로고가 보이는 담배꽁초가 치킨 조각에 붙어 있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치킨 시켰는데 담배꽁초 나온 사연

A 씨는 매장에 항의한 뒤 배달 앱을 통해 환불받았지만, 매장 측의 태도에 화가 났다고 설명했는데요.

가게에 있는 사장 2명 모두 사과 한마디 없이 "둘 다 담배 안 피운다", "감자튀김 아니냐, 한번 먹어봐라"라고 말했다는 겁니다.

어떻게 먹느냐고 따지자 "그것만 쏙 떼고 맛있게 드세요"라고 답했고 식약처에 신고하겠다고 했을 때는 "젊은 사람이 그렇게 살지 말라"며 되레 화를 냈다고 하는데, 결국 얼마 뒤 매장 사장이 A 씨 집에 방문해 직접 담배꽁초를 확인했고 그제야 사과했다고 합니다.

현재 해당 매장에 대한 식약처 조사가 진행 중인데요.

누리꾼들은 "같이 튀겨진 거면 기름 자체도 오염됐겠네요. 업주의 태도도 그렇고, 참 황당합니다.", "대체 담배꽁초가 어디서 나온 걸까? 담배 피우는 닭을 튀긴 건가?"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화면출처 : 네이트 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