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꼼짝없이 갇힌 차량…이 시각 통제되고 있는 도로 정리

<앵커>

수도권에 많은 비가 내리면서 동부간선도로를 비롯한 도로 곳곳이 전면 통제되고 있습니다.

지금 현재 어디가 통제되고 있는지 박찬범 기자가 자세히 전해드리겠습니다.

<기자>

승용차가 도로 한가운데서 오도 가도 못하고 있습니다.

서울 양재교 하부도로가 퇴근길 폭우로 통제되면서, 양재교로 진입하려던 차량이 오던 길로 돌아가지도 못한 채 한 시간 넘게 멈춰 있는 겁니다.

서울에서만 도시고속도로 5곳이 현재 통제되고 있습니다.

동부간선도로 전 구간, 사평대로 사평역~신논현역 구간, 반포대로 잠수교 구간, 내부순환로 마장동에서 성동 분기점 구간이 양 방향 통제됐고, 경부고속도로 서울 방향 서울에서 반포 구간 단방향이 통제된 상황입니다.

서울 시내 지하도 등 도로에 빗물이 차오르면서 6곳에서 통제가 되고 있습니다.

보라매역에서 신대방삼거리역 구간, 개포지하차도, 양재교 하부도로, 일원지하차도, 이수교차로~방배삼호아파트 구간이 양방향 통제됐고, 테헤란로 삼성역에서 강남경찰서 쪽 단방향이 통제돼 차량이 진입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해당 구청들은 문자메시지 등을 통해 차량 운행 및 통행을 최대한 자제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습니다.

서울시는 퇴근길을 교통대란을 우려해 지하철 막차 시간을 30분 연장해 운영하고 있지만, 서울 곳곳에서 도로 통제가 잇따르고 있는 가운데 아침 출근길까지 교통대란이 우려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