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은혁 부친상에 애도 물결…"아들 위해 콘서트서 춤췄던 아버지"

은혁 부친상에 애도 물결…"아들 위해 콘서트서 춤췄던 아버지"
슈퍼주니어 은혁이 깊은 슬픔 속에서 부친상을 치르는 가운데, 팬들의 애도가 이어지고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은혁은 지난 6일 갑작스럽게 부친상 비보를 전했다. 이로 인해 은혁은 '슈퍼주니어 월드투어-슈퍼쇼9: 로드 인 마닐라' 공연을 위한 출국을 하지 못했고, 주최사와 슈퍼주니어 멤버들 간의 오랜 상의 끝에 콘서트도 취소됐다.

하지만 멤버들은 공연을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멤버들이 직접 공연장에서 직접 인사를 드린 것으로 알려졌다. 그 시간 은혁은 팬들의 위로 속에 가족과 함께 애도의 시간을 가졌다.

은혁

은혁은 아버지와 함께 KBS '살림하는 남자 시즌2'에 출연하는 등 다정한 부자의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은혁의 아버지 유쾌한 성격으로 슈퍼주니어 해외 콘서트 객석에서 즉석에서 막춤을 보여주는 등 유쾌한 성격으로 팬들 사이에서도 유명했다.

2017년 '인생술집'에서 신동엽은 그런 은혁의 아버지의 모습을 본 뒤 "사실 춤 못 추는데 몇만 명 팬들 앞에서 춤을 추는 것이 쉽겠느냐. 내가 춤을 춤으로써 우리 아들이 행복해하는 것이 좋은 거고, 팬들이 좋아해주는 것이 아빠로서 기쁜 것이다"라며 "나 역시 나중에 내 자식들이 저렇게 부탁하면 어떤 일이든 할 것 같다. 이건 부모가 되어봐야지만 알 수 있는 감정"이라고 말했고, 은혁 역시 눈물을 쏟은 바 있다.

은혁의 부친은 최근 은혁이 운영하는 유튜브에 출연할 정도로 활발한 활동을 했으나, 2013년 급성 심근경색으로 큰 수술을 받았고, 이후에도 건강 관리를 해온 것으로 전해졌다.
  
(SBS연예뉴스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