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김민재 프리시즌 2경기 연속 선발…나폴리, 지로나에 3대1 승리

김민재 프리시즌 2경기 연속 선발…나폴리, 지로나에 3대1 승리
이탈리아 프로축구 SSC 나폴리 유니폼을 입은 '축구대표팀 수비수' 김민재가 프리 시즌 2경기 연속 선발 출전하며 팀 적응을 이어갔습니다.

김민재는 이탈리아 카스텔 디 산그로의 테오필로 파티니 경기장에서 열린 스페인 지로나와의 프리 시즌 친선 경기에 선발로 나서서 후반 24분 주앙 제주스로 교체될 때까지 뛰었습니다.

지난달 27일 나폴리에 입단한 김민재는 1일 마요르카(스페인)와의 친선전에 선발로 낙점돼 전반 45분을 소화했고, 이날은 마찬가지로 선발로 뛴 가운데 출전 시간을 늘렸습니다.

스페인 프리메라리가(라리가) 승격팀인 지로나를 상대로 나폴리는 3대1 승리를 거뒀습니다.

전반 27분 상대 다비드 로페스의 자책골로 리드를 잡은 나폴리는 후반 11분 발렌틴 카스테야노스에게 동점 골을 내줬지만, 후반 32분 안드레아 페타냐의 결승 골과 후반 35분 흐비차 크바라츠헬리아의 페널티킥 추가 골이 나왔습니다.

나폴리는 7오는 일 스페인 에스파뇰과 마지막 프리시즌 경기를 치를 예정입니다.

2022-2023시즌 세리에A는 14일 개막하며, 나폴리는 16일 오전 1시 30분 베로나와 1라운드에 나섭니다.

(사진=나폴리 트위터 캡처, 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