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민호야 사랑해"…김갑수, 장민호 커피차 선물에 함박웃음

"민호야 사랑해"…김갑수, 장민호 커피차 선물에 함박웃음
배우 김갑수가 가수 장민호가 보낸 커피차 선물에 함박 웃음을 지었다.

김갑수는 지난 8일 자신의 SNS를 통해 장민호가 SBS 새 금토드라마 '오늘이 웹툰' 촬영장으로 보낸 커피차를 인증했다.

김갑수는 "민호가 바쁜 와중에도 제 촬영현장에 커피차를 저도 모르게 보내줬습니다. 깜짝! 놀랐죠"라며 "촬영현장에 모든 스태프 배우, 더운 날씨를 한칼에 날려 보내고 시원하게 촬영을 끝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민호야 사랑해"라며 장민호를 향한 애정을 표현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갑수는 장민호의 커피차 선물 앞에서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사진에는 '갑수 아버지의 영원한 아들 장민호가 쏩니다'라고 적힌 문구가 시선을 모은다.
김갑수 장민호

김갑수와 장민호는 KBS 예능 '갓파더'를 통해 인연을 맺은 후 친부자 같은 친분을 이어가고 있다. '갓파더'에서 하차한 후에 김갑수는 SNS를 통해 양아들 장민호에 대한 그리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 가운데, 장민호의 애정이 듬뿍 담긴 커피차 선물을 받은 김갑수. 그는 쌍엄지를 추켜 세우고 손하트를 만드는 등 온몸으로 아들 장민호의 선물에 반가움과 기쁨을 전했다.

한편 김갑수는 오는 29일 오후 10시 첫 방송예정인 SBS 새 금토드라마 '오늘의 웹툰'에 만화계 거목 '백어진' 역으로 출연한다. 그는 SNS 글 말미에 "지금 촬영 중인 드라마는 7월 말부터 SBS에서 방송합니다. 많이 시청해 주세요!"라며 드라마 홍보도 잊지 않았다.

[사진=김갑수, 장민호 인스타그램 캡처,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강선애 기자   

(SBS연예뉴스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