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강유미, 결혼도 이혼도 유튜브서 직접 발표…"뼈아픈 상처였다"

강유미
개그우먼 강유미가 직접 이혼 소식을 전했다.

강유미는 7일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의 커뮤니티에 글을 올려 이혼에 대해 직접 입을 열었다.

강유미는 "저의 개인적인 소식으로 놀라셨을 많은 분들께 기사보다 먼저 알려드리고 싶은 마음이 항상 있었지만 쉽게 용기내 말씀드릴 수 없는 개인적인 아픔이어서 먼저 말씀 드리지 못했다"며 "개인적으로 가까운 분들에게만 밝혀왔던 이혼이었고, 아직 모든 분께 미리 인사 드리지 못해서 이런 기회로 알리게 된 점 죄송스럽다"고 밝혔다.

이어 "뼈아픈 상처였고 힘든 시간이었지만 구독자분들의 응원 덕분에 일적으로 만큼은 바쁘게 지내올 수 있었던 점 이 기회에 정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재밌는 컨텐츠로 최선을 다하여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강유미는 지인의 소개로 만난 비연예인 남성과 지난 2019년 8월 결혼했다.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결혼을 발표했던 강유미는 신랑에 대해 "웃음 코드가 잘 맞아 만난 지 얼마 안 됐을 때 확신이 들었다"며 "부족한 저를 사랑해주는 고마운 사람"이라고 소개한 바 있다.

결혼 3년 만에 파경을 맞은 강유미는 이번에도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직접 이혼 소식을 전했다.

(SBS연예뉴스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