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영상] "자동차 게임 아이템인 줄"…고속도로에서 돌연 폭발한 소화기

[영상] "자동차 게임 아이템인 줄"…고속도로에서 돌연 폭발한 소화기

박윤주 에디터

작성 2022.06.30 11:52 수정 2022.06.30 13:08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고속도로 소화기 폭발 사고 사진
고속도로를 주행 중이던 차량 앞에서 소화기가 폭발하는 아찔한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지난 21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고속도로 소화기 터짐'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작성자 A 씨가 공개한 블랙박스 영상에 따르면 고속도로에 떨어진 소화기가 3차로를 주행하던 대형 트레일러 차량에 밟혀 폭발했습니다.

고속도로에서 폭발한 소화기 영상

폭발한 소화기에서 흰색 분말 가루가 사방으로 뿜어져 나오면서 뒤따라오던 차량의 시야가 가려지는 위험천만한 상황이 연출되기도 했습니다.

이후 소화기는 4차로를 지나 갓길로 굴러갔습니다.

영상을 올린 A 씨는 "고속도로에 소화기가 떨어졌고 트레일러가 밟아 소화기를 터뜨리는 사고가 발생했다"며 "제일 먼저 목격했으나 정차할 수 없어서 그냥 지나갔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이어 후방 카메라 사진도 공개하며 "뒤 차량에 아무 일이 없었기를 바란다"고 우려를 표했습니다.

고속도로 소화기 폭발 사고 사진
▲ A 씨가 공개한 후방 카메라 사진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큰 사고로 이어지지 않아 다행이다" "낙하물 관리를 철저히 해야 한다" "게임 속 한 장면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최근 화물 차량에 실린 맥주캔이 도로에 떨어지거나, 트레일러에서 컨테이너가 추락하는 등 낙하물 사고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어 운전자들의 주의를 요하고 있습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