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45세' 장영란, 늦둥이 임신 깜짝 발표 "갱년기인가 했는데 임신"

장영란

방송인 장영란이 셋째를 임신했다.

장영란은 14일 자신의 SNS를 통해 "믿기지 않는 일이 일어났다. 우리 가족에게 행복하고 감사한 일이 생겼다. 아기 천사가 찾아왔다"며 임신 소식을 밝혔다.

장영란은 "사실 많이 놀라고 당황스럽게도 했다. 꿈인지 생시인지 구분이 안 갔다. 열 나고 덥고 날짜는 다 돼 가는데 생리 소식은 없고, 폐경인 줄 알고 '벌써 때가 됐구나. 갱년긴가? 나도 늙었구나' 했는데 글쎄 임신이라니···"라며 심경을 전했다.

장영란은 지난 2009년 세 살 연하의 한의사 한창과 결혼했다. 2013년과 2014년 딸 지우와 아들 준우를 각각 얻었다. 이번 셋째 임신은 둘째를 낳은지 약 8년만의 일이다. 1978년생으로 한국나이 45세인 장영란이 늦둥이를 임신했다.

장영란

장영란은 "사실 많은 분들이 태몽을 꿔 줬다"며 주변에서 좋은 꿈을 꿔준 사람들은 언급했다. 특히 개그우먼 홍현희가 "언니 임신하는 꿈 꿨어요"라는 문자메시지를 보냈었다며 장영란은 "현희야 많이 놀랬지? 네 말이 맞았어"라고 말하기도 했다.

장영란은 "사실 이 글도 백번 만번 고민하다 올린다. 아직 말씀드리기엔 조심스러운 단계인데, 내가 워낙 솔직한 스타일이라 사람들한테 숨기는게 너무 괴롭고 힘들었다"며 "약속도 컨디션 난조로 자꾸 취소하고 텐션은 떨어지고, 모든 일상이 나 같지 않아서 오해 할 것 같았다. 우선 내 자신이 자꾸 누군가를 속이는 것 같아서 너무 답답하고 힘들었다. 그래서 솔직하게, 나답게 말하고 오늘부터 발 뻗고 자고 싶다"라고 임신 사실을 고백하는 이유를 설명했다.

그러면서 "건강하게 태교 잘하고 방송도 잘하고 육아도 잘해보겠다"며 "임신을 준비하는 모든 분들에게 행복한 기운이 전파 돼 임신이 떡하니 되길 온 마음을 담아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했다.

(SBS연예뉴스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