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최희, 안면마비 당시 얼굴 공개 "출산보다 더한 고통"

최희, 안면마비 당시 얼굴 공개 "출산보다 더한 고통"
방송인 최희가 대상포진으로 안면마비가 왔을 당시의 모습을 공개했다.

최희는 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우울한 나의 근황. 병원에 입원하게 된 계기부터 열심히 회복 중인 저의 최근 근황까지'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최희는 "꿀잼희 여러분, 걱정 많으셨지요? 요즘 제 근황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이렇게 영상으로 보여드리게 되었어요. 저는 요즘 병원에서 퇴원하고 조금씩 회복하고 있습니다"라고 근황을 밝혔다.

이날 올린 영상에는 대상포진 후유증 때문에 병원에 입원한 최희의 모습이 담겼다. 최희는 "대상포진이라는 것이 참 무서운 질병이더라구요"라며 "바이러스가 뇌쪽까지 퍼지면 정말 위험하다고 하는데 저는 그 직전까지 병이 진행되어 입원을 하게 된 케이스였어요"라고 전했다.

최희

최희는 "정말이지 출산보다 더한 극한의 고통을 느끼다 대상포진인 것을 늦게 알게 되어 병원에 입원하였는데 얼마나 무섭고 고통스럽던지요"라며 "아무래도 제가 말하는 직업이다 보니 일을 잃을까 두려운 마음도 있었지만 이제는 잘 회복하고 열심히 다시 일상으로 돌아갈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끝으로 최희는 "기다려주시는 우리 꿀잼희 여러분들도 너무너무 감사하고 대한민국 의료진분들도 언제나 화이팅입니다"라고 긍정의 메시지를 전했다.

최희는 지난 2013년까지 KBS N 아나운서로 재직했으며, 현재는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활동 중이다. 지난 2020년 4월 사업가와 결혼해 같은 해 11월 딸을 출산했다.

(SBS연예뉴스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