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모드리치, 레알 마드리드와 1년 더 동행

모드리치, 레알 마드리드와 1년 더 동행
크로아티아 출신 세계 최정상급 미드필더 루카 모드리치가 스페인 프로축구 명문팀인 레알 마드리드와 1년 더 동행합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모드리치와 연장 계약에 합의했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이로써 모드리치는 2023년 6월 30일까지 레알 마드리드에서 뛰게 됩니다.

2012년부터 레알 마드리드에서 뛴 모드리치는 팀에 수많은 우승 트로피를 안겼습니다.

그는 레알 마드리드와 함께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우승 3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우승 5회 등 여러 차례 정상에 섰습니다.

이번 2021-2022시즌에도 팀의 리그와 UCL 우승에 일조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에서 1년 더 뛰는 루카 모드리치 (사진=루카 모드리치 인스타그램 캡처, 연합뉴스)

오는 2022-2023시즌에도 같은 유니폼을 입게 된 모드리치는 소셜미디어를 통해 "세계 최고의 클럽에서 계속 뛸 수 있다는 소식을 전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이 팀의 유니폼을 입는다는 꿈을 이룬지 벌써 10년이 지났지만, 앞으로도 첫날의 열망을 이어가겠다. 함께 가자"고 적었습니다.

(사진=레알 마드리드 홈페이지 캡처, 루카 모드리치 인스타그램 캡처, 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