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칸 레드카펫에서 어깨 밀침당한 아이유…당시 상황 영상

칸 레드카펫에서 어깨 밀침당한 아이유…당시 상황 영상

SBS 뉴스

작성 2022.05.27 17:33 수정 2022.05.27 17:37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배우 겸 가수 아이유가 제75회 칸국제영화제 레드카펫에서 프랑스 여성에게 어깨 밀침을 당하는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오! 클릭> 세 번째 검색어는 '밀침당한 아이유'입니다.

프랑스 칸 뤼미에르극장에서 제75회 칸국제영화제 경쟁 부문 초청작 '브로커'의 월드 프리미어 상영회가 진행됐습니다.

아이유

영화 '브로커'는 10여 분의 기립박수를 받으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는 데 성공했는데요.

온라인상에서 영화만큼 화제가 된 것은 아이유가 한 프랑스 인플루언서에게 어깨 밀침을 당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잠시 휘청한 아이유는 머쓱한 미소를 지어 보였고, 이 모습은 칸 유튜브 공식 영상에 고스란히 담겼습니다.

영상을 본 국내 팬들은 "인종 차별이다", "부딪혀놓고 사과도 안 한다"는 등 분노 섞인 반응을 쏟아냈고, 일부는 SNS 계정을 찾아가 사과를 요구하는 댓글을 달았는데요.

아이유 어깨 밀친 프랑스의 한 인플루언서

비판이 계속되자 해당 인플루언서는 아이유의 SNS 계정을 태그하며 "오늘 레드카펫에 있었던 일은 정말 미안하다. 실수였다"며 사과 영상을 올렸습니다.

누리꾼들은 "서양 사람들은 몸 스치면 되게 미안해 하던데… 정말 실수였으면 좋겠네요", "그 와중에 미소 짓는 아이유~ 괜히 1등 가수가 아니네요 ^^"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화면출처 : 유튜브 Festival de Cannes)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