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Pick] "죽어라" 장모에게 돌덩이 던진 60대 사위…징역 1년 2개월

[Pick] "죽어라" 장모에게 돌덩이 던진 60대 사위…징역 1년 2개월
▲ 위 사진은 기사 내용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습니다.

술에 취해 장모에게 돌을 던지고 목격자까지 때린 60대가 실형을 선고받았습니다.

춘천지법 형사1단독(진원두 부장판사)은 특수존속폭행 등 혐의로 기소된 62살 A 씨에게 징역 1년 2개월을 선고했다고 오늘(26일) 밝혔습니다.

춘천지방법원(사진=연합뉴스TV 제공)

A 씨는 지난해 6월 새벽 강원도 홍천군에 있는 88살 장모 B 씨 집 앞에서 B 씨의 등 뒤를 향해 주먹 두 개 크기만 한 돌을 던져 폭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당시 A 씨는 술에 취한 상태였으며, B 씨와 대화하던 중 B 씨가 뒤돌아 가버리자 화가 난다는 이유로 "죽어라" 등 욕설을 하며 돌을 집어던졌습니다.

이를 목격한 58살 C 씨가 "돌을 던지네"라고 말하자 A 씨는 주먹으로 C 씨의 턱과 가슴을 때려 약 6주간 치료가 필요한 상해를 가하기도 했습니다.

재판부는 "폭력 범죄로 여러 차례 벌금형을 받은 전력이 있는 점과 장모가 피고인에 대한 처벌을 원하지 않는 점 등을 종합해 형을 정했다"고 판시했습니다.

'뉴스 픽'입니다.

(사진=연합뉴스TV 제공/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