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보랏빛 열기로 달아오르는 라스베이거스… BTS 공연 내일 개막

보랏빛 열기로 달아오르는 라스베이거스… BTS 공연 내일 개막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미국 라스베이거스를 보라색 빛으로 환히 밝힙니다.

BTS는 현지 시간으로 오늘(8일) 오후 라스베이거스 얼리전트 스타디움에서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 - 라스베이거스'(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S VEGAS) 콘서트를 엽니다.

지난달 서울에서 열린 콘서트 이후 약 한 달 만에 '아미'(BTS 팬)들과 만나는 자리입니다.

BTS 멤버들은 이날과 9일, 15일, 16일 등 4일에 걸쳐 무대에 오를 예정입니다.

소속사는 "이번 공연은 '춤은 마음 가는 대로, 허락 없이 마음껏 춰도 된다'는 메시지를 전파해 전 세계 팬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이번 공연은 BTS 멤버들과 팬들의 만남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그래미 시상식 참석한 BTS (사진=빅히트뮤직 제공, 연합뉴스)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이 멤버들의 춤, 노래를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대형 발광다이오드(LED) 전광판이 설치되며, 솔로곡이나 유닛(소그룹) 무대 없이 멤버 전원이 함께합니다.

BTS는 지난해 전 세계를 강타한 메가 히트곡 '버터'(Butter)를 비롯해 '다이너마이트'(Dynamite), '퍼미션 투 댄스'(Permission To Dance), '온'(ON) 등 대표곡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공연 기간 라스베이거스 시내는 'BTS 축제'로 분위기가 한껏 달아오를 전망입니다.

세계 3대 분수 쇼 중 하나로 꼽히는 '벨라지오 분수 쇼'는 BTS 음악과 함께 펼쳐집니다.

서울 콘서트 현장과 연습 모습을 담은 사진 전시회, 대규모 팝업 스토어도 열립니다.

BTS를 테마로 한 호텔 객실에서 머무르거나 멤버들이 평소 좋아하는 한식 요리를 코스로 즐길 수도 있습니다.

팬 커뮤니티 애플리케이션(앱) '위버스'의 '맵 앤드 웨이트 타임즈'(MAP & WAIT TIMES) 기능을 활용하면 관련 이벤트 정보와 행사장 지도, 서비스 대기 시간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치열한 '예매 전쟁'을 뚫고 표를 손에 쥔 전 세계 아미들은 속속 라스베이거스에 도착하고 있습니다.

지난 5일 한국에서 출발해 라스베이거스에 도착했다는 한 팬은 팝업 스토어와 사진 전시회 현장을 찍은 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린 뒤 "지금 이곳이 지상낙원"이라며 기뻐했습니다.

멤버 가운데 지민을 가장 좋아한다는 스페인 출신 한 팬은 "라스베이거스를 채운 보라색 빛이 그 무엇보다 아름답다"며 보라색 하트 이모티콘을 붙였습니다.

얼리전트 스타디움 트위터 (사진=트위터 캡처, 연합뉴스)

이번 공연장은 한 번에 약 6만5천 명의 관객을 수용할 수 있는데, 생중계 행사가 열리는 MGM 그랜드 가든 아레나(약 1만6천 석) 인원까지 고려하면 나흘간 30만 명 이상이 찾을 것이란 예상이 나옵니다.

라스베이거스 시도 최근 공식 트위터에 청사 외부를 보라색 조명으로 꾸민 사진을 올렸습니다.

공연장인 얼리전트 스타디움 역시 BTS를 향해 '곧 만나요'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사진=빅히트뮤직 제공, 트위터 캡처, 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