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구준엽♥서희원, 풋풋한 연애 시절…20년 전 사진 화제

구준엽♥서희원, 풋풋한 연애 시절…20년 전 사진 화제
국적과 시간을 뛰어넘어 부부가 된 가수 겸 DJ 구준엽과 타이완 스타 서희원의 20년 전 연애 시절의 두 사람의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다.

2000년대 초반 1년여간 열애했던 구준엽과 서희원의 모습은 중국의 온라인 사이트를 중심으로 확산돼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공개된 사진에서 구준엽과 서희원은 풋풋한 연인의 모습을 하고 있다. 수줍은 두 사람의 표정이 보는 이들마저 설레게 하고 있다.

구준엽

구준엽과 서희원은 클론이 타이완에 진출했던 2000년대 초반, 콘서트장에서 처음 만나 사랑을 키웠으며, 이후 소속사의 반대로 원치 않은 이별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구준엽은 결별 약 20년 만에 서희원과 영상통화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뒤 혼인 신고를 했으며, 9일 타이완으로 출국해 약 두 달 동안 서희원과 신혼생활을 즐긴 뒤 한국으로 돌아올 계획이다.

지난 8일 구준엽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건강하고 팽팽하던 젊은 시절 만났던 여인이다. 우리 둘 다 중년이 되어서 다시 만나게 됐다. 얼굴 보고 사랑하는 게 아니라 그녀의 모든 것을 사랑한다"라며 애정을 밝혔다.

구준엽과 서희원의 국적을 뛰어넘은 결혼에 국내는 물론 중화권에서도 축하와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SBS연예뉴스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