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신화 앤디, 9세 연하 아나운서와 결혼 발표 "날 많이 웃게 해주는 사람"

신화 앤디, 9세 연하 아나운서와 결혼 발표 "날 많이 웃게 해주는 사람"

SBS 뉴스

작성 2022.01.19 13:04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신화 앤디, 9세 연하 아나운서와 결혼 발표 "날 많이 웃게 해주는 사람"
그룹 신화 멤버 앤디(본명 이선호·41)가 결혼한다.

앤디는 19일 자신의 SNS에 친필 편지를 올려 팬들에게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앤디는 "2022년은 제가 신화로서 우리 신화창조를 만난지 24년이 되는 해이다. 세월만큼이나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무한한 사랑과 응원이 있어 지금의 제가 있을 수 있었다. 진심으로 감사하다"라고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이어 그는 "이 소식은 여러분께 가장 먼저 말씀드리고 싶었다"며 "저에게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한 사람이 생겼다. 제가 힘든 순간에 저를 웃게 해주고 저를 많이 아껴주는 사람이다. 이제는 혼자보다는 같이 하는 삶을 살아보려고 한다"고 결혼을 발표했다.

그러면서 "부디 제 새로운 출발을 축복해주시고 따뜻한 시선으로 함께 해 주시길 바란다"며 "저는 앞으로도 변함없이 신화의 앤디로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약속했다.
앤디

앤디의 예비신부는 약 1년간 교제해 온 9세 연하의 아나운서로 알려졌다. 소속사 측은 앤디의 예비신부가 방송가에 재직하는 만큼 신상에 대해서는 함구하면서도, 앤디가 결혼식 날짜가 정확히 확정되면 공식적으로 발표하겠다고 밝혔다.

이로써 앤디는 신화 멤버들 중 3번째 유부남 대열에 합류한다. 신화 멤버 중 리더 에릭이 2017년 배우 나혜미와 결혼했고, 전진은 2020년 항공사 승무원 출신 류이서와 결혼식을 올렸다.

[사진=앤디 인스타그램 캡처]

(SBS연예뉴스 강선애 기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