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단독] 장동민♥쥬얼리숍 CEO, 로맨틱 결혼식 최초 공개

장동민
6세 연하의 여성과 결혼한 개그맨 장동민(42)의 결혼식 당일 모습이 공개됐다.

비포원스튜디오 측은 지난해 12월 19일 제주도에서 결혼식을 올린 개그맨 장동민과 쥬얼리숍 디자이너 A씨(36)가 촬영한 웨딩 화보와 결혼식 당일 사진을 공개했다.

결혼식 당일 장동민은 신부 A씨를 향해 시선을 떼지 못하며 사랑에 푹 빠진 모습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온화한 인상의 A씨 역시 장동민을 믿음직스럽게 바라보며 행복감을 만끽했다.
장동민
장동민

웨딩화보 및 결혼식 당일을 담당한 비포원 스튜디오의 문지영 사진작가는 "많은 연예인들의 화보 작업을 했지만 웨딩화보 촬영 당시 장동민 씨가 신부에게 깜짝 프러포즈를 하는 로맨틱한 모습은 많은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했고 부러움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면서 "촬영에 서툰 예비신부를 살뜰히 챙기고 배려하는 모습이 정말 아름다웠다."고 설명했다.

지인의 소개로 인연을 맺은 장동민과 A씨는 지난해 12월 19일 제주도 모처에서 유상무, 유세윤 등 옹달샘 멤버들과 가까운 친지만 초대한 스몰 웨딩을 열고 부부가 됐다.

결혼 당일 장동민은 "늦은 나이에 결혼식을 올리게 돼 정말 행복하다."면서 "코로나19로 많은 분을 모시지 못해 아쉽지만 기회가 된다면 다시 한번 하객들을 초대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싶다.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서 가정을 꾸린 만큼 잘 살겠다."고 각오를 밝힌 바 있다.
장동민

장동민
장동민

사진제공=비포원스튜디오

(SBS연예뉴스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