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유깻잎 "남자친구 있다…前남편 최고기도 응원" 직접 열애 고백

유깻잎 "남자친구 있다…前남편 최고기도 응원" 직접 열애 고백

SBS 뉴스

작성 2021.12.26 16:38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유깻잎
유튜버 유깻잎(본명 유예린)이 남자친구가 있다고 고백했다.

유깻잎은 25일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제가 만나는 사람이 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유깻잎은 "앞으로 제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면서 중요한 공지를 드리려고 이렇게 영상을 켜게 됐다. 다름이 아니라 현재 제가 교제하고 있는 남자친구가 있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만나는 사람이 있는데, 제 상황이나 그런 것들도 다 이해를 해주고 계신다. 제가 어떤 사람인지 잘 알고 계신 분이다"라면서 "제 남자친구에 대해 정말 많이 궁금해 하실 거 같은데, 지금 영상에서는 남자친구 유무에 관련된 부분만 말씀드리는 거라서, 말을 좀 아끼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유깻잎은 교제사실을 고백하는 이유에 대해 "제가 엄청난 집순이인 걸 알고 계실 거다. 일적인 걸 제외하고는 크게 외출하고 그런 게 없는데, 가끔 (남자친구를) 만나서 데이트 할 때 죄 짓는 것마냥 막 사람이 무섭고, 눈치를 보는 제 모습이 많이 싫었다"며 "사람 만나는 게 죄는 아니지 않나. 그래서 조금은 당당하게 행동해도 되지 않을까 하는 마음도 있었다"라고 설명했다.

또 유깻잎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운영에 고민을 전하며 "남자친구랑 일상적으로 할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 적인 것도 도전해볼 생각이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이 과정에서 남자친구의 의사도 중요하니까 몇 달 전부터 이야기를 했다. 또 고기님과도 상의 했는데 감사하게도, 두 분 다 긍정적으로 말씀해주시고 응원도 해주셨다. 그래서 더 힘이 났다"라고 덧붙였다.

특히 유깻잎은 전남편 최고기와의 사이에서 낳은 딸 솔잎 양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지속적으로 솔잎이와 만남을 가지고 있다며 "솔잎이에게 지금 제 남자친구에 대해서는 따로 얘기하진 않았다. 사람과의 관계에 대해 알아가는 과정이 되었을 때쯤, 그쯤 되면 숨길 생각은 없다. 그건 고기님과 더 얘기를 해서 진행을 해봐야 할 거 같다"면서 "솔잎이한테 소홀하게 된다 던지, 그런 건 절대 없으니까 걱정 안 하셔도 된다"라고 강조했다.

유깻잎은 지난 2016년 유튜버 최고기(본명 최범규)와 결혼해 딸 솔잎 양을 낳았다. 결혼 5년 만에 이혼한 두 사람은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동반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 = 유튜브 채널 '유깻잎' 영상 캡처]

(SBS연예뉴스 강선애 기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