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이준석 오늘 SBS 출연…생방송 중 시청자 질문받는다

선대위 사퇴한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 오늘 오후 2시 SBS '주영진의 뉴스브리핑' 출연

이준석 뉴스브리핑 출연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오늘(24일) SBS '주영진의 뉴스브리핑'에 출연합니다.

SBS는 오늘 오후 2시부터 시작하는 주영진의 뉴스브리핑에서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를 심층 인터뷰합니다.

이준석 대표는 지난 21일 국민의힘 선대위를 사퇴한 뒤, 윤석열 후보를 비판하고 선대위 해체론까지 꺼내든 상황입니다.

오늘 인터뷰에서 이준석 대표는 선대위 사퇴를 결심한 진짜 이유와 '윤핵관'의 실체, 윤석열 선대위 해체론 등에 대한 생각을 밝힐 것으로 보입니다.

또, 윤석열 실언 논란과 김건희 씨 의혹 등 후보 리스크에 대한 견해와 함께, 앞으로 당 대표로서 역할에 대한 입장도 내놓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박근혜 키즈'였지만, 탄핵의 강을 건너야 한다고 했던 이준석 대표가 오늘 박근혜 전 대통령 사면에 대해 어떤 의견을 밝힐지도 관심입니다.

특히, 오늘 생방송 중에는 SBS 유튜브 실시간 라이브에서 댓글로 시청자 질문을 받고 답하는 시간도 마련할 예정입니다.

이준석 대표의 인터뷰는 주영진의 뉴스브리핑 TV 방송과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전해드립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