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김민재 풀타임' 페네르바체, 베식타시와 2-2 무승부

'김민재 풀타임' 페네르바체, 베식타시와 2-2 무승부
김민재(25)가 풀타임을 소화한 터키 프로축구 페네르바체가 같은 이스탄불 연고 팀인 베식타시와 무승부를 거뒀습니다.

페네르바체는 오늘(20일)(한국시간) 이스탄불 쉬크뤼 사라졸루 경기장에서 열린 2021-2022시즌 쉬페르리그 17라운드 홈 경기에서 베식타시와 2대 2로 비겼습니다.

수비수 김민재는 정규리그 7경기 연속 선발 출전해 페네르바체의 스리백 수비라인의 가운데에 서서 풀타임을 소화했습니다.

2경기(1무 1패) 연속 무승에 그친 페네르바체는 5위(승점 28·8승 4무 5패), 베식타시는 9위(승점 25·7승 4무 6패)에 자리했습니다.

페네르바체는 전반 14분 만에 메수트 외질의 페널티킥 골로 앞서나갔습니다.

앞서 디에고 로시가 페널티지역 안에서 볼 경합을 하다가 사일 라린으로부터 파울을 얻어냈습니다.

페네르바체는 전반 25분 소우자가 골 지역 왼쪽에서 시도한 오른발 슈팅에 동점 골을 허용했습니다.

페네르바체는 5분 뒤 머르김 베리샤의 발리슛으로 다시 앞서나갔지만, 후반 14분 소우자의 헤더에 다시 동점 골을 얻어맞았습니다.

김민재는 축구 통계 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으로부터 팀에서 두 번째로 높은 7.2점의 평점을 받았습니다.

외질도 7.2점을 받은 가운데 최전방 공격수로 나선 베리샤의 평점이 7.4로 가장 높았습니다.

(사진=AP, 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