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동상이몽2' 김무열♥윤승아, "실제로 보니 더 예뻤어"…설레는 첫 만남 스토리 공개

'동상이몽2' 김무열♥윤승아, "실제로 보니 더 예뻤어"…설레는 첫 만남 스토리 공개

SBS 뉴스

작성 2021.12.14 05:19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동상이몽2 김무열♥윤승아, "실제로 보니 더 예뻤어"…설레는 첫 만남 스토리 공개
김무열과 윤승아가 첫 만남의 순간을 떠올렸다.

1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김무열 윤승아 부부의 러브스토리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김윤지는 남편 최우성과 함께 김무열 윤승아 부부를 만나러 갔다.

김윤지는 "언니가 먼저 적극적으로 표현하지 않았냐"라고 물었고, 윤승아는 "내가 만나보고 싶다고 했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윤승아는 "2009년에 우연히 오빠가 하는 뮤지컬 공연을 봤다. 내돈내산으로 본 내 생에 첫 뮤지컬인데 그때 작품이 '스프링 어웨이크닝'이다. 그걸 보고 김무열이라는 사람을 알게 됐다"라고 했다.

이어 그는 "뮤지컬 자체가 신선하고 충격적이기도 하고 너무 좋아해서 아직도 그 음악이 내 플레이 리스트에 아직도 있다"라며 "그러다가 시간이 흐르고 내가 솔로이던 시절에 오빠가 갑자기 생각이 나더라. 그런데 때마침 나의 지인인 가수 배다해가 오빠를 알고 있었고, 그래서 내가 '그가 혹시 싱글이면 소개를 해달라'라고 부탁했다"라고 부연했다.

이에 김무열은 인터넷에서 윤승아를 검색해봤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그는 "검색을 해보니 너무 예쁘더라. 그래서 내가 만나자고 했다. 실물이 보고 싶어서"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윤승아는 "비대면으로 연락을 한 게 이틀이다. 당시 난 해외 일정이 있어서 다녀와서 만나자고 했는데 오빠가 참지 못했다. 공항에 일찍 가야 하는 날이었는데 새벽에 만나자고 하더라. 그래서 새벽에 얼굴을 잠깐 봤는데 되게 좋았다"라고 첫 만남을 떠올리며 미소 지었다. 그리고 김무열은 "실제로 보니까 더 예뻤다"라고 아내를 처음 봤던 느낌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SBS연예뉴스 김효정 에디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