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리더의 연애' 강희재, 제작진 공개 저격 "부풀리기 극혐"

강희재

패션 브랜드 CEO이자 인플루언서인 강희재가 '리더의 연애' 제작진을 공개적으로 저격했다.

강희재는 지난 15일 방송에 출연해 모델 문수인과 소개팅을 가졌다. 이 과정에서 제작진은 자막을 통해 강희재를 '대한민국 1세대 온라인 쇼핑몰 CEO', '인플루언서들의 인플루언서'로 소개했다. 이어 강 대표가 배우 유아인, 소녀시대 수영, 배우 정일우 등과 찍은 SNS 사진을 공개하며 '국내외를 아우르는 황금 인맥의 소유자'라고 덧붙였다. 또한 강희재의 집은 '이곳은 대한민국 상위 1% 한남동 고급빌라'라고 소개됐다.

그러나 강희재는 제작진의 자막이 틀린 사실과 부풀리기가 많다며 SNS를 통해 불편함을 드러냈다. 그는 자신의SNS 스토리에 '이런 말 한 적 없는데, 왜 인스타 사진으로…", '분명 아는 사이 아니라고 말씀드렸다'라는 글을 써 인맥을 정정했다.
강희재

또한 자신의 집을 '이곳은 대한민국 상위 1% 한남동 고급빌라'라고 표현한 자막에 대해서도 지적하며 "부자가 이 동네에 왜 사냐"고 SNS 스토리에 적었다.   

더불어 방송 전 담당 작가와 나눈 카카오톡 대화를 공개했다. 해당 대화에서 작가는 "가전, 가구, 의류 중 가장 고가의 물건이 뭔지 여쭤봐도 되냐"고 물었고, 강 대표는 "금액적인 부분은 안 나왔으면 좋겠다"고 자신의 의사를 확실히 전했다. 그럼에도 방송이 자신의 뜻과 다른 방향으로 나오자 "하지 말라는 거, 부탁한 거 다 반대로 나온다"고 제작진에게 강한 불만을 드러냈다. 

'리더의 연애'는 성공한 여성 리더와 남성 출연자의 소개팅을 주선하는 리얼 연애 프로그램이다. 

(SBS연예뉴스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