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미우새' 추성훈, "만약 사랑이가 파이터 꿈꾼다면…진짜 원하면 밀어줄 것"

'미우새' 추성훈, "만약 사랑이가 파이터 꿈꾼다면…진짜 원하면 밀어줄 것"
추성훈이 혼자 있는 것이 좋다고 고백했다.

1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파이터 추성훈이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서장훈은 추성훈에게 딸 사랑이가 아빠의 직업에 대해 잘 알고 있는지 물었다. 이에 추성훈은 구체적인 건 모르고 어느 정도 알고 있다고 답했다.

이어 그는 "최근에 시합이 결정됐는데 그 소식을 들은 사랑이의 표정이 기쁜 얼굴이 아니었다. 아버지가 맞고 다치고 하는 게 너무 싫다고 하더라"라며 "그래서 사랑이는 승부하는 세계에 들어가기 싫다고 했다"라고 밝혔다.

이에 신동엽은 "그런 사랑이가 갑자기 승부욕이 나오면서 '나 여자 격투기 선수가 될 거야'라고 한다면 어떨 거 같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추성훈은 "아이고 힘든 길을 가려고 하네, 마음속에서는 그렇게 생각하겠지만 자기가 진짜 하고 싶다면 어쩔 수 없이 밀어줘야 될 거 같다"라며 한숨을 쉬었다.

또한 추성훈은 가족과 떨어져 혼자 있는 지금이 너무 좋다고 했다. 그는 "떨어져 보니 혼자가 이렇게 편했구나 느낀다. 혼자 커피 한잔을 마시면서도 아 좋다 한다"라며 솔직하게 말해 눈길을 끌었다. 

(SBS연예뉴스 김효정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