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이하늬, 비연예인 남성과 열애…"지인 소개로 만나, 진지하게 교제 중"

이하늬, 비연예인 남성과 열애…"지인 소개로 만나, 진지하게 교제 중"
배우 이하늬가 비연예인 남성과 열애 중이다.

8일 이하늬의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이하늬가 올 초 지인의 소개로 만난 분과 진지하게 교제 중"이라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어 "상대방이 비연예인이기에 신상정보 공개나 과도한 관심으로 인한 피해가 없도록 양해 부탁드린다"며 "앞으로 예쁜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앞서 이날 오전 한 매체는 이하늬가 일반인 남자친구와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한 연예계 관계자 말을 인용해 "(두 사람이) 서로 관심사 및 추구하는 방향이 같다"며 "(이하늬가) 이미 몇몇 관계자들에게는 남자친구를 소개했다. 좋은 결실을 맺을 것 같다"고 전했다.

이하늬는 최근까지 SBS 드라마 '원 더 우먼'의 촬영으로 바쁜 시간을 보냈다. 이런 이하늬의 곁에서 남자친구가 힘이 되어줬다는 전언이다.

한편 이하늬는 2006년 미스코리아 진 출신으로 이후 미스유니버스 4위에 오르며 연예계에 데뷔했다. 서울대 출신의 이력으로도 화제를 모은 그는 다양한 드라마, 영화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경력을 쌓았고, 영화 '극한직업'과 드라마 '열혈사제'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 종영한 '원 더 우먼'에서 원 톱 주연으로 올라선 그는 특유의 코믹 연기와 사이다 열연으로 제대로 진가를 인정받았다.

(SBS연예뉴스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