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구독자 7천만 유튜버, '오징어 게임' 개최한다…세트장 공개

구독자 7천만 유튜버, '오징어 게임' 개최한다…세트장 공개

SBS 뉴스

작성 2021.11.04 18:27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구독자 7천만 유튜버, 오징어 게임 개최한다…세트장 공개
구독자 7천만 명을 보유한 미국의 유명 유튜버 '미스터 비스트(MrBeast)'가 '오징어 게임' 개최를 위한 세트장을 공개했습니다.

미스터 비스트는 오늘(4일) SNS에 "다음 주 456명의 참가자에게 행운이 있길 바란다"며 제작 중인 세트장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사진 속 세트장에는 실제 '오징어 게임'과 비슷한 구조의 건축물이 있었으며, '오징어 게임'의 다채로운 색감도 잘 담겨있었습니다.


미스터 비스트의 세트장에는 '오징어 게임' 속 미끄럼틀 대신 대형 그네가 있었고, 또 1980년대 서울 쌍문동 분위기를 담은 구슬치기 공간도 한창 제작 중이었습니다.

앞서 미스터 비스트는 '오징어 게임'을 실제로 개최하겠다며 제작비를 모금하기 위해 '미스터 비스트 게임'이라는 문구가 적힌 후드티셔츠를 판매했습니다.


평소 미스터 비스트가 '러닝머신을 끝까지 달린 사람에게 상금 지급', '롤러코스터를 끝까지 타면 상금 지급' 등 돈과 관련된 극한의 챌린지를 콘텐츠로 제작해왔기에, 그의 팬들은 미스터 비스트가 만드는 '오징어 게임'에 엄청난 제작비가 투입될 것이며, 우승 상금 또한 억 단위일 것으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미스터 비스트는 극한의 챌린지뿐 아니라 '나무 2천만 그루 심기' 등 나눔의 기쁨을 실천하는 유튜버로도 유명합니다. 외신 보도에 따르면 그는 지난해에만 2천 4백만 달러(약 283억 원)를 벌면서 유튜버 수입 2위에 올랐습니다.

(사진='MrBeast' 유튜브·트위터, 넷플릭스)

(SBS 스브스타) 

(SBS연예뉴스 지나윤 에디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