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완전 성기훈"…이정재, 아누팜·정호연 예능 활약에 '아빠 미소'

"완전 성기훈"…이정재, 아누팜·정호연 예능 활약에 '아빠 미소'
배우 이정재가 '오징어 게임' 동료들의 예능 프로그램까지 직접 모니터링하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지난 23일 이정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는 동료들~^^"이라는 글을 남기며 짧은 영상과 한 장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먼저 영상에서 이정재는 헤어밴드를 착용한 편안한 모습으로 TV를 보고 있었는데, TV에는 '오징어 게임'의 '알리' 아누팜 트리파티가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이 방송 중이었습니다.


이정재는 아누팜의 예능 출연이 반가운 듯 흐뭇하게 미소를 지었고, 이를 본 아누팜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기훈이 형 너무너무 귀여워요. 늘 감사합니다 선배님 사랑해요"라는 글로 기쁜 마음을 전했습니다.

이정재는 이어 최근 정호연이 출연한 또 다른 예능 프로그램의 시청도 인증했습니다. 이에 정호연은 "최고"라는 댓글을 남기며 화답했습니다.


SNS로 훈훈한 동료애를 자랑한 이정재에 누리꾼들은 "완전 쌍문동 기훈이 형", "반가우면 TV 찍는 게 찐이다", "인스타 엄청 잘하네 이렇게 흥미진진할 수가 없다 ", "완전 자식들 보는 표정인데" 등 유쾌한 댓글을 남기며 호응했습니다.

(사진=이정재·아누팜 트리파티 인스타그램, 넷플릭스)

(SBS 스브스타) 

(SBS연예뉴스 지나윤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