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Pick] 김선호 전 여친, 법적 대응 예고…"신변 위협, 정신적 고통 심각"

[Pick] 김선호 전 여친, 법적 대응 예고…"신변 위협, 정신적 고통 심각"

김성화 에디터

작성 2021.10.21 10:45 수정 2021.10.22 10:44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Pick] 김선호 전 여친, 법적 대응 예고…"신변 위협, 정신적 고통 심각"
배우 김선호에게 낙태를 종용 받았다고 폭로한 전 여자친구 A 씨가 2차 가해에 대한 법적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A 씨의 법률대리를 맡은 법무법인 최선은 오늘(21일) 공식 입장을 통해 "악의적인 내용의 보도, 게시글, 댓글 등에 대하여는 가능한 모든 법적인 조치를 취할 예정임을 알려드린다"고 밝혔습니다.

A 씨 측은 "현재 일부 언론, SNS 및 커뮤니티 등에 A 씨의 신상이 무분별하게 공개되고 있다"며 "신변에 대한 위협까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어 A 씨는 일상생활이 어려울 정도로 극심한 정신적 고통을 호소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일반인인 A 씨가 추가 피해를 입지 않도록 도를 넘는 억측과 명예훼손은 자제 부탁드린다"고 당부했습니다.

앞서 A 씨는 지난 17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대세 배우 K씨의 이중적이고 뻔뻔한 실체를 고발한다'는 글을 올리며 자신은 K 배우의 전 여자친구로, K가 자신에게 낙태를 종용하고 혼인을 빙자한 후 일방적으로 이별을 통보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후 K 배우 당사자로 김선호가 지목되면서 파장은 커졌습니다.

김선호는 3일간 침묵을 지키다 어제 소속사를 통해 "저의 불찰과 사려 깊지 못한 행동으로 그분에게 상처를 줬다. 그분께 진심으로 사과하고 싶다"며 "저를 끝까지 믿고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도 실망감을 드려서 죄송하다"며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이날 A 씨도 "그분에게 사과받았고, 서로 오해한 부분이 있었던 것 같다"며 "저와 그분 모두 진심으로 사랑했던 시간이 있는데 과격한 글로 인해 한순간 무너지는 그의 모습에 마음이 좋지 않다"는 내용의 글을 기존에 올렸던 폭로글 앞부분에 새로 덧붙였습니다.

이어 "더 이상 사실과 다른 내용이 알려지거나 저나 그분의 이야기가 확대 재생산되지 않기를 바란다"며 "이번 일로 많은 분께 큰 피해를 드린 것 같아 마음이 무겁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김선호는 출연 중이던 예능에서 하차했고 차기작으로 예정된 영화 3편의 출연도 무산됐습니다.
김선호 전 여자친구 사과글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쳐)
<다음은 A씨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김선호 씨의 전 연인 A씨를 대리하고 있는 법무법인 최선 이동훈, 정다은 변호사입니다.

현재 일부 언론, SNS 및 커뮤니티 등에 A씨의 신상이 무분별하게 공개되고 있으며, A씨의 신상과 관련한 허위 사실에 기초한 비난, 심지어 신변에 대한 위협까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A씨는 일상생활이 어려울 정도로 극심한 정신적 고통을 호소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일반인인 A씨가 추가적인 피해를 입지 않도록 도를 넘는 억측과 명예훼손은 자제하여 주시기를 정중히 요청 드리며, A씨 개인에 대한 취재 및 인터뷰 요청 등도 삼가 주시기를 바랍니다.

본 법무법인은 A씨의 보호를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이며, A씨와 관련한 악의적인 내용의 보도, 게시글, 댓글 등에 대하여는 가능한 모든 법적인 조치를 취할 예정임을 알려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뉴스 픽'입니다.              

많이 본 뉴스